
12월 한파로 인하여 제주도는
12월 22일부터 비행기 결항이 어마어마 합니다~
비행기 결항으로
호텔 취소를 위해 호텔로 전화 📞
이번 여행을 위해 예약한 호텔은
서귀포시에 위치한 오션 팰리스

전화 후 문의를 하니
기상악화로 인한 비행기 결항은
100%환불 가능!
예약한 사이트의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을 진행하면 된다고 합니다!
이제부터 고난도 미션 시작입니다!
아고다를 통해 예약을 했는데요, 아무리 찾아도 고객센터와 연락이 어렵습니다!
-사이트의 채팅 고객센터를 통해서는 해결 불가!
이미 결제 완료에 환불 불가 상태
글을 쓰는 당일이 체크인 날
-이메일
-Kr-service@agoda.com
이곳으로 메일을 보내면 48시간 안에 답장이 온다고 합니다!
저는 마음이 급해서 바로 📞전화를 시도 합니다
-전화
070-4784-4366
02-6022-2443
위 두번호가 아고다 고객센터 번호입니다.
전화를 하면
1,언어선택, 한국어는 1번 영어 2번
2,예약번호입력*
3,결제카드 뒤자리4개 *
이 순서로 진행
한국어 선택시 엄청 기다립니다, 한 20분 이상
기다리다 저는 실패하고 영어로 다시 시도!
영어는 바로 연결! 한 1분???
영어에 자신이 없어서 미리 하고싶은 말을 적어두고
진행 했습니다!
저는 호텔 측에서 미리 환불을 해주겠다는 답을 들은 상태라서 비교적 간단하게 진행되었는데요!
전화를 하면서, 영어로 블라블라~~~~~~
마지막에 꼭 확인하세요!!!!
나는 아고다 캐쉬가 아닌 카드로 환불을 원한다!!!!!!
오케이 👌 하고 전화를 준다고 하더라구요
그러면 조금 있다가 아래 번호로 전화가 왔어요
02-6355-5701
영어 못하지만 바로 잘 해결이 되었답니다!!

전화 끝고 바로 취소 메일 오고, 어플에서 상태 변경 완료!!
#아고다